티스토리 뷰

따끈따끈하게 잘 포장되어서 오는 돈까스집

자체 가야동 맛집으로 종종 배달해서 먹는 곳이에요

바삭바삭한 식감이 최고인 곳! ^.^

오늘은 고구마치즈돈까스와 김치볶음밥, 왕새우후라이를 시켜봅니다.

 

 

 

 

고구마치즈돈까스 (7,000)

여긴 항상 따끈하게 배달되서 좋아요

양배추샐러드랑 드레싱도 맛있고 깍두기가 은근 맛있어용 ㅎㅎ

 

여기에 스프랑 장국도 따로오는데 꼼꼼하게 포장되서 온답니다

스프도 에피타이저로 호로록~하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 

 

매번 돈까스만 시켜먹다 오늘은 김치볶음밥도 하나 시켜봣어용

계란후라이에 요구르트까지 ㅎㅎ 귀엽네요

김치볶음밥은 매콤하고 짭잘한 편

밥 양도 많아서 하나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처음 시켜 본 왕새우후라이!

돈까스인 줄 알았는데

제가 생각했던 새우튀김의 모양이 아니네요 ㅎㅎ

큼지막하게 4조각이 들어있는데

엄청 바삭바삭해요

빵가루를 입혀서 튀겼는데 식감이 장난아니에요

대신 조금 느끼한 편입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튀김옷이 솨라있어요 ㅎㅎ

한 입 베어물면 바사삭

안에 새우가 통통하게 들어있길 기대했지만

생각보다 크진 않았네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볶음밥 사진이 또 등장 ㅎㅎ

밥이 조금 더 고슬고슬했다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용

그래도 무난하게 점심으로 먹기엔 괜춘

 

 

 

 

 

 

새우후라이에는 타르타르소스도 함께 온답니다

작지만 이것저것 제대로인 집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래도 일반 새우튀김보단

새우살이 통통하게 씹히는 편

꼬리까지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고구마치즈돈까스도 안이 꽉 차있습니당

고구마랑 치즈도 풍부하고

여긴 워낙 돈까스가 맛있어서 고기맛은 항상 좋아요

두툼한 식감과 바삭한 튀김옷 굿굿

 

 

 

 

직접가서 먹는게 제일 맛있겠지만

이렇게 배달도 깔끔하게 잘 와서 종종 이용합니다

가야동 맛집으로 추천~ ^^

가야돈까스 895-5783